moon & ...

[스크랩] 미국 킴벌리클락 본사 직원가족 일동입니다

그리운계절 2007. 12. 2. 13:44
미국 킴벌리클락 본사 직원가족 일동입니다


킴벌리클락 미국 본사에서 근무한지 14년째입니다.
한국말을 잘 하지만 조리있게 길게 글을 쓸 재주가 없어서 안타깝습니다.

미 국 본사에서 인정받으셨던 것처럼 한국에서도 인정받으시기를 바랍니다. 그러실거라고 생각합니다. 능력이 있으신 분이니까요. 기회가 주어지기를 바랄 뿐입니다. 대한민국 국민 모든 분들이 이 분에게 기회를 주어달라고 부탁드리고 싶은 심정입니다. 본사에서 얼마만큼 인정받는 분이었는지 스피커를 들고 소리라도 지르고 싶습니다.

세계 어느 지사도 따라가지 못했던 놀라운 경영실력, 미국 본사에서도 연구대상(?)이었던 놀라운 제품관리 철저한 경영 등... 미국 본사보다 훨씬 더 나았습니다. 정말로요. 제가 입사할때 처음에는 한국에서 미국 공장들에 본사에 사람을 보내서 배워갔지만 지금은 미국에서 한국에, 본사에서 거꾸로 지사에 보냅니다.

문후보님이 대통령 후보에 공식 발표로 나가시던 날 본사에서는 각 주에 있는 branch마다 아침 회의에 이 놀라운 소식이 좍 퍼졌습니다. 본사에서 제일 먼저 반응은, 너무 아깝다는 반응이었습니다! 이렇게 잘하는 분을 대통령으로 (아니 후보로) 빼앗기는(?)것이... 아시아를 관리하던 인재가 없어져버린 공백이 본사로서는 생각보다 너무 크다고들 말합니다.

한국이든, 미국이든 아무리 회사가 크고 좋은 이력서를 가진 사람은 많아도 진짜 인물을 발견하기는 너무 어렵습니다. 그러나 이 분은 진짜 인물이십니다. 본사에서도 늘 화제의 인물이었던 분입니다. 이런 분이 그냥 후보로 나섰다 떨어져서 기회없이 밀려가기는 너무 아깝습니다. 제가 너무 글실력이 없어서 표현을 잘 못하겠습니다. 그동안 자랑스러웠던 문국현 Kimberly Clark Korea 전 C.E.O. 께 꼭 기회를 주십시요. 감사합니다.

MichH 미국 킴벌리클락 본사 직원가족 일동입니다


출처 / kbs 생방송 심야토론 시청자게시판


출처 : 베스트 드레서
글쓴이 : 아무렇지않죠 원글보기
메모 :